그것은 침대를 장난 유지 하 고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 하지 않은 경우 같은 상황에서 누군가가 좋은 거 라고. 당신은 미리 로드 폴더에 넣어 GTA V 데이터에서 다운로드를 의미 하는 경우, 여기에 있는 magned-Utorrent를 위한 URL: 자석:? xt = 항아리: btih: EEB31949E89ED1EC4B4EEE3FC7CA6FF1BE632402 & dn = 3dmgame-그랜드. 자동. 전체 소매. 버전-3dm/tr = udp% 3a% 2f% 2fopen. com% 3a1337% 2f공고 & tr = udp% 3 a% 2 f% 2 f 추적기. com% 3 a 80% 2 f 알림/t = udp% 3 a% 2 f% 2 f 추적기입니다. 오픈 비트 토 런 트. com% 3 a 80% 2 f 발표 & tr = udp% 3 a% 2 f% 2 f 트래커. istole. 그것% 3a80% 2f공고 & tr = http% 3a% 2f% 2fbt. 3dmgame.

com% 3a2710% 2f알린다 그러나 그것의 느린! :D 주 파일이 올바릅니다. i`am를 위한 m d 5를 위해 찾는 dlcpack. 다운로더는 실제로 거기 안으로 걸고 있다. 편집:-내 PC 브라더스 덕분에 나는 1-클릭 호스트에서 정품 버전을 다운로드 하 고 기존 파일을 통해 복사 됩니다. 다음 행정관으로 발사대를 달리는. 발사대는 파일을 확인 하 고 자료의 어떤 100mb를 다운로드 하 고 지금 게임 발사 타이머를 볼 수 있다:) 희망이 도움이 그것은 화요일에 작동 바랍니다. 여기에서 동일은 … 그리고 나는 100 기가바이트 월간 모자 있습니다. 난 이미이 헛소리 때문에 50 처럼 사용.

나도 게임을 다운로드 하 고 남용 수수료, 또는 다음달까지 기다려 돈을 잃게 … 똥이 같은 빌어 먹을 60gb의 다운로드에서 용납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그것 정말로 고정 시킵니까? 무엇이 다시 밖으로 glitching과 중복 다운로드에서 그것을 막을 수 있어. 나는 그것을 가능성이 둘 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100%의 확인을 잘 모르겠어요 유효한 파일을 말할 것 이다. 매트 당신은 토런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했다, metalwood는 rapidgator에서 자신의 파일을 다운로드 했습니다. 그것은 분명히 가능 너희들은 다른 소스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만, 같은 사람에서/그룹은 이러한 파일이 릴리스 되었습니다. 그것은 파일을 릴리스 누구 든 지 잘못 된 파일이 가능 합니다. 그들은 참을 수 록스타 정크 CDN에 비해 기름칠 번개 처럼 gamesplanet 서버에서 55gb를 설치 있어. 오직 내가 너무가 서 여분의 5 기가바이트 DLC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재미 있은, p s 3에 heists 모든 문제 후, 대부분의 게임을 얻을 수 없다는, 하나, 둘째로 끝낼 수 없다는, 그리고 사이에 있는 모든 피 묻은 버그 … 어떤 부분은 영원히 다운로드 빌어 먹을 걸려 있다? 당신은 그것을 짐작 했다, heists DLC. 난 아직 그 쓰레기를 재생 하 고 싶지 않아요. 어제 400mb을 받고 9 시간을 보냈다, 그것을 그랬던 하 고 실행 기 또는 스팸 중지를 다시 시작 하거나 다시 다운로드 하기 시작할 때까지 재개. 250mbit downpipe에이 모든. 심각 하 게 추론에 대 한 내 £40 만약 내가 밖으로 개최 하 고 그 jokers 마지막 기회를 주는 그들은 조차 눈치 채 지 못할 바다에 그냥 한 방울 될 자신 발로.